본문 바로가기

설운도 - 사랑이 이런건가요 가사 | 노래듣기 | 연속듣기

2024. 8. 26.

설운도 - 사랑이 이런건가요 가사 | 노래듣기 | 연속듣기

 

사랑은 언제나 우리에게 새로운 감정을 선사합니다. 설운도의 곡 '사랑이 이런 건가요'는 바로 이 감정을 깊이 있게 노래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설운도 사랑이 이런건가요 곡 소개와 가사를 보고 곡도 들어보세요.

 

 

💡시간 절약을 원하시나요? 💡
아래 링크에서 필요한 정보를 바로 확인하세요!

설운도 사랑이 이런건가요 곡 소개

 

설운도 님의 '사랑이 이런 건가요'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아름답게 담아낸 곡입니다. 이 곡은 설운도 님이 작곡하고 이수진 님이 작사한 작품으로, 사랑의 설렘과 기쁨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노래를 들으면서 사랑이 주는 감정을 다시 한번 되새겨 보시길 바랍니다.

 

설운도 사랑이 이런건가요 가사

 

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슴이 떨려오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어쩌다 이렇게 멋진
그대를 만나게 됐는지
아무리 생각해도 난
행운의 남자인가 봐
난 이제 하루하루가
그대 있어 너무 행복해
그 깊은 사랑에 빠져
도대체 헤어 나올 수가 없어
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슴이 떨려오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난 이제 하루하루가
그대 있어 너무 행복해
그 깊은 사랑에 빠져
도대체 헤어 나올 수가 없어
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슴이 떨려오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자주 묻는 질문

'사랑이 이런건가요'의 작사는 누가 했나요?

이 노래의 가사는 이수진 님이 작사하셨습니다. 사랑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낸 가사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사랑이 이런건가요'의 악보는 어디에서 구할 수 있나요?

악보는 온라인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며, 음악 전문 서점이나 악보 판매 사이트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설운도 님은 이 노래 외에도 어떤 곡들을 발표했나요?

설운도 님은 '다함께 차차차', '사랑의 트위스트'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한 바 있으며, 트로트 장르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